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러 개의 탭, gapless 재생, 윈앰프 같은 테마, 재생 목록 관리자, 오디오 CD 재생, 대기중인 파일 및 플러그인을 지원하는 오디오 플레이어
Audacious는 Linux에서 잘 알려진 오픈 소스 오디오 플레이어로 오디오 파일을 듣고 재생 목록을 만들고 메타 데이터를 편집 할 수 있습니다. gapless 재생, 플러그인 및 Winamp 같은 테마를 지원합니다.
휴대용이므로 USB 플래시 드라이브 또는 다른 장치에 복사 할 수 있으며 설치 프로세스를 거치지 않고도 대상 시스템에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Skinnable GUI
윈앰프와 GTK + 기반 인터페이스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첫 번째 버전은 유사한 재생 제어 기능, 이퀄라이저 및 재생 목록 관리자가있는 소형 버전의 Winamp를 제공합니다. 미리 설정된 여러 Winamp 스킨 중에서 선택하거나 사용자 정의 스킨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WSZ 파일 형식).
GTK + 인터페이스는 여러 개의 탭을 지원하는 직관적 인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이렇게하면 여러 재생 목록을 여러 탭에서 열고 전환 할 수 있으며 삭제할 수 있습니다. 앱을 종료 할 때 열려있는 모든 탭을 기억할 수 있습니다.
옵션 가져 오기
기본 패널에서 폴더의 내용을 직접 끌어다 놓거나 사용자 정의 URL에서 음악을 스트리밍하고 오디오 CD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이 유틸리티는 MP3, AAC, FLAC, SHN, WMA, WAV 및 MIDI와 같은 광범위한 오디오 포맷을 지원합니다.
재생 목록 관리 및 오디오 재생 제어
재생 목록을 가져오고 내보낼 수 있으며 트랙 번호, 제목, 아티스트, 앨범, 장르 또는 기타 기준별로 선택한 목록에 포함 된 노래를 정렬 할 수 있습니다.
재생 컨트롤은 간단하며 현재 오디오 선택을 재생, 일시 중지 또는 중지하고, 오디오 스트림의 위치를 ​​찾고, 다음 또는 이전 노래로 이동하고, 노래를 반복 또는 셔플하고, 항목 대기열에 넣고, 볼륨을 미세 조정할 수 있습니다.
플러그인 지원
프로그램의 기능은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Audacious에는 미리 설정된 여러 플러그인이 포함되어 있으며 다른 플러그인도 설치할 수 있습니다.
플러그인은 알람 설정, Last.fm 계정으로 트랙 전송, 인터넷에서 가사 검색, 에코, 무음 제거, 속도 및 피치, 음성 제거 및 채널 믹서와 같은 여러 가지 효과를 적용하는 등의 다양한 작업을 수행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최종 평결
모든 것을 고려하면 Audacious는 직관적이므로 오디오 재생 기능에 익숙해지는 데 시간이 많이 걸리지 않습니다. MediaMonkey와 같은 다른 플레이어만큼 풍부한 기능은 아니지만, 오디오 재생 프로세스에 중점을두고 사용하지 않을 수있는 추가 옵션에는 초점을 맞추지 않으므로주의해야합니다.

다운로드 :  https://audacious-media-player.org/download
2018/08/27 14:03 2018/08/27 14:03

Trackback Address :: https://youngsam.net/trackback/19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