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WEBARTY.COM
홈 > 아티보드 > 아티보드 소개 > $2
아티보드 솔루션은 두터운 사용자 층을 지니고 있으며, 관공서 및 대기업에도 아티보드 솔루션은 사용되고 있습니다. 여러 사용자들이 사용함에 따라 그 만큼 사용자들의 요구는 끊임이 없습니다. 아티보드에서는 세밀한 기능까지 구현이 되어 있지만 관리자 모듈은 쉽고 간단합니다. 관리자가 보다 손쉽게 관리할 수 있으며, 다양한 기능의 구현이 이뤄지는 아티보드 솔루션을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아티보드를 이용해서 회원제 운영 여부를 결정 하거나, 최근 게시글, 통합검색, 설문조사 삽입, 팝업창 등의 구현이 매우 쉽습니다. 설문조사 및 팝업창의 경우 기간을 두어 자동으로 실행이 되거나 중지할 수 있도록 설정이 가능합니다. 최근 게시글의 이미지를 출력하는 경우 썸네일 컴포넌트를 연동해서 서버에 과부하가 생기지 않도록 작은 이미지를 출력하는 세심한 기능까지 고려합니다. 회원관리, 로그인, 게시판, 쪽지 기능의 경우 스킨 형태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디자인의 변경이 가능합니다.
 
아티보드의 가장 큰 매력이라고 볼 수 있는 부분으로써 데이타 처리가 매우 빠릅니다. 자체적으로 개발된 페이징 기법을 이용하기 때문에 타 게시판에 비해 50% 이상 빠르게 실행이 됩니다. 저장 프로시져를 90% 이상 사용했기 때문에 보안 부분이 강력하며, 일반적으로 DB를 액세스 하는 속도보다 월등히 우월합니다. 많은 기능을 구현하게 되면 서버의 과부화 및 속도가 느려지는 부분이 있는 현실에 아티보드는 이 모든 부분을 극복한 솔루션입니다.
 
다양한 스킨지원으로 원하는 레이아웃과 디자인 선택이 가능하며, 제공되는 모든 스킨은 매우 쉽게 수정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기능을 추가적으로 구현할 수 있도록 설계가 되어 있어, 아티보드로 이용할 수 있는 기능은 무한적 입니다.
 
아티보드에서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회원관리 및 게시판 외에 부가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별도 로그인, 설문조사, 팝업창, 쪽지, 회원프로필 등의 기능을 별도로 제공합니다.
 
버그수정, 기능추가로 꾸준한 업데이트가 이뤄 지며, 개발자와 사용자들간의 끊임없는 유대관계를 형성하여 사용자의 의견에 더욱 귀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웹아티에서는 사용자의 작은 의견이라도 소홀이 생각하지 않으며, 지속적으로 좋은 솔루션을 제공하도록 노력합니다.
2009/07/16 16:39 2009/07/16 16:39

Trackback Address :: https://youngsam.net/trackback/5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