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처음 구입 후 이런 저런 프로그램 을 개발 하면서 스마트폰 위치추적이 너무 쉽게 이루어 지는걸 보고 이후 파장이 염려 되었습니다.

 

2010년도 개발한 스마트폰 위치 추적이 지금도 되는걸 보고 구글에서는 뭘 하는지. ?

 

오늘 SPYCELLPHONE 사이트에 접속 하였습니다. 이렇게 공지가 뜨네요

 

 

내용을 한국어로 번역하면 나오는 내용입니다.

 

 

더 이상 법적인 문제로 일시적으로 폐쇄 되었다 합니다.

 

사이트를 이리저리 보던 중

 

 

이런 사진이 있네요 . 카카오톡 스파이가 가능하다는 내용과 함께. 자세히 다른 내용을 들여다 보니 아직도 가능 하다는 내용입니다.

 

기존 내용 입니다.

기능 긁어 와서 붙여 넣기 하겠습니다.

 

기본

StealthGenie 다른 모바일 스파이 소프트웨어가 제공하는 기본적인 기능과 더불어 몇몇 실용적인 추가 기능을 제공합니다. '베이직' 월간 플랜으로 통화 내역 모니터링, 주고 받은 SMS 메시지 모두 읽기, 연락처와 북마크, 약속과 달력 정보 보기 등이 가능합니다. StealthGenie 베이직은 또한 실시간 GPS 감시와 위치 히스토리 기능을 제공합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기능으로 충분할 것입니다. StealthGenie 베이직은 기능들을 훌륭하게 수행하며예를 들어 자녀들의 행방을 대략적으로 지펴 보기만을 원하는 이들에게는 아마도 기능들이 스파이 전화기 앱에서 필요한 전부일 것입니다. 고급 기능을 사용할 시간이나 의향이 없다면, StealthGenie 베이직은 낮은 서비스 가격으로 모든 일반적인 기능을 수행합니다.

고급 기능

그러나, 제품을 오늘날 시중에 나와있는 모바일 스파이 중에서 유일무이한 것으로 만드는 것은 StealthGenie 고급 기능입니다. 혁신적인 것들은 매달 단지 몇달러의 추가 비용밖에 들지 않는 StealthGenie '골드' 패지키와 함께 제공됩니다.

가상 경계 설정

회사가 개발한 멋진 기능 하나는 '가상 경계 설정' 기능입니다. 가상 경계 설정을 사용해서 여러분은 대상 전화기와 전화기의 사용자가 여러분이 안전하다고 지정한 지역을 떠나거나 위험 또는 금지된 것으로 여겼던 지역에 들어가는 때를 알려주는 '안전' 지역과 '제한' 지역 경계경보를 설정할 있습니다. 구역들은 개인 계정의 제어판에 있는 지도 디스플레이를 사용해서 쉽게 지정할 있습니다 기능은 특히 자녀들의 행방과 이동을 추적하기 위해 모바일 스파이웨어 구입에 관심을 가지는 부모들에게 유용합니다. 안전 구역으로, 여러분은 여러분의 십대가 학교에서 일찍 나왔는지 또는 공부를 해야 하는 시간에 집에서 벗어나 있는지를 있습니다. 제한 구역은 대상 전화기가 전화기 사용자에게 출입금지인 지역에 들어서는지를 알려 줍니다

메신저, Viber 스카이프 추적 관찰

StealthGenie 골드를 사용하면 스카이프 통화, 메시지와 연락처 아니라 WhatsApp iMessage 채팅, Viber 통화와 메시지에도 접속할 있습니다.

이메일 추적 관찰  

StealthGenie 골드를 사용하면, 사용자는 Gmail 접속해서 주고 받은 이메일을 읽을 있습니다많은 스파이 앱은 전화기의 이메일 기능에만 접근할 있을 , Gmail 계정 접근이 가능하지 않습니다이것은 어떤 이들이 아주 유용하게 생각할 있는 기능 하나입니다.

주변 소리 녹음

기능으로 대상 전화기의 주변 소리를 듣고 녹음할 있습니다. 기능은 전화기를 대화나 전화기의 인근에서 발생하는 다른 활동을 듣는 도청 장치로 사용할 있게 해줍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것을 상당히 매력적인 기능으로 보고 있으며 현재 대부분의 훌륭한 스파이 앱은 자신들의 패키지에서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멀티미디어 접금

StealthGenie 골드를 사용하면, 사진과 동영상을 있으며 전화기에 저장된 음악 파일도 들을 있습니다.

 

즉각적인 경계경보

StealthGenie 흥미로운 기능 하나는 사용자가 '의심스러운' 단어와 전화번호를 지정할 있는 기능입니다. 특정한 단어나 단어 세트가 대상 전화기에 입력이 되면, 여러분은 즉각적인 경계경보를 받게 됩니다. 전화번호에 대해서도 동일합니다. 여러분은 이메일 /또는 SMS 통해 즉각적인 통지를 받게 됩니다. 제가 알고있는 , 시점에서StealthGenie 기능을 제공하는 유일한 회사이며 기능은 분명히 어떤 상황에서 유용한 것입니다.

 

StealthGenie 아이폰, 안드로이드와 블랙베리 iOS 또는 OS 장착된 전화기와 태블릿에 작동합니다. Symbian 윈도우 사용자에게는 유감스럽지만, 시점에서 StealthGenie 해당 기기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StealthGenie 광고하는 그대로 작동하는 훌륭한 기능을 많이 갖추고 있는 설계되고 사용자 친화적인 스파이 전화기 앱입니다. 저는 기능 어느 것에서도 문제를 발견할 없었으며 모든 기능이 이해하고 사용하기에 아주 쉬웠습니다

제어판은 간단하며 전혀 기술적이지 않은 타입의 사람들이라고 하더라도 제어와 설정을 통해 상당히 빨리 다룰 있게 것입니다. 데모 페이지는StealthGenie 무엇이며 어떻게 사용하는지에 대한 감을 익히려는 신규 사용자에게 확실히 추천할만한 것입니다.

StealthGenie 주위에서 가장 저렴한 옵션은 아니지만, 패키지에서 제공하는 기능을 고려해볼 가격은 충분히 경쟁적이며  회사에 대한 평판도 좋습니다. 회사는이제 오래 전부터 사업에 종사해왔고 자사 제품의 기능을 혁신적이고 유용한 방식으로 계속 발전시키고 있습니다.

 

결론 :

 

지금도 넷버스 트로이 목마가 존재 합니다. (백신에 걸려서 사용못한다고 ?)

오픈소스가 많아서 일부 소스를 수정하면 아직도 백신에 걸리지 않고 PC 장악 있습니다.

스마트 폰이라고 이런 트로이목마 를 근본적으로 사용할수 없도록 할수 있는 방법이 없네요. 그나마 애플이 이런 면에서는 한수 위라고 생각합니다.

 

2017/03/22 18:51 2017/03/22 18:51

Trackback Address :: https://youngsam.net/trackback/18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