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인테리어를 계획중이신분들은 저렴하고 질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를 찾고자 하는데 믿을수 잇는 업체를 찾기가 정말 어렵지 않던가요 ?


어떤식으로 인테리어를 해야할지 또한 어디서 하는것이 가격이 저렴한지, 꼼꼼한 아파트인테리어를 해줄 업체를 찾기가 어려워서 고민이라면

지금부터 이글을 잘 읽어 보십시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선 인테리어 업계의 구조를 이해햐야 합니다. 통상적으로 우리가 들어가는 인테리어 가게에서 모든 인테리어를 하지 않습니다. 아마 80% 이상 전혀 인테리어를 하지 않는다고 표현하는게 정답입니다.

인테리어 가게마다 밑에 하청업체들이 있어서 그 하청업체들이 일을 하게 되죠 올수리의 경우 목수,샤시,철거,도배,장판,싱크대 업체들이 딸오 있어서 아웃소싱 형태로 인테리어 가게 사장님은 업체들을 관리하는 사람입니다.

수원인테리어,수원인테리어업체,수원입테리어업체추천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지만 이런구조를 탈피 하기 위해서 건기그룹 에서 건기넷 이라는 회사를 설립했다고 합니다.

저는 이곳에서 인테리어를 하였습니다. 여기저기 발품 팔면서 회사에 방문 했더니 간판 하나 달아 놓고 정작 인테리어 회사야 할정도로 의심이 가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본사는 수원에 있습니다. 그리고 시공점 으로 해서 전국 43호점까지 구축 되어 있습니다. 건축자재를 직접 관리 하기 때문에 자재부터 시공까지 그리고 본사 디자이너 까지 직접 수원인테리어 공사를 진행 하므로 합리적인 가격이 시공이 가능합니다.

네이버에서 건기넷 검색해 보십시오. 

여러분들은 고민 한방에 해결됩니다. 합리적인 가격  전담 시공팀 직접 시공하므로 시공비도 합리적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시한번 네이버에서 건기넷 검색해 보십시오. ^^ 

수원인테리어,수원인테리어업체,수원입테리어업체추천
2017/07/06 17:27 2017/07/06 17:27

Trackback Address :: https://youngsam.net/trackback/18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