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농수산 마케팅 광고 무료 입점 정보를 자세히 알아 보겠습니다.

시골에서 작물을 키워서 중간 유통 마진 없이 소비자와 직접 거래가 된다면 가장 합리적인 방법입니다.

하지만 농수산물 쇼핑몰에 입점 하는 비용이나 입점 하더라도 수수료 등 문제로 어려움을 격 고 있습니다.

이를 해결하고자 귀농넷http://www.gwinong.net 에서 무료 입점 쇼핑몰을 개발 중에 있습니다.http://www.gwinong.net 접속 하시면 (80%개발중)

 

귀농넷 사이트 접속 할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후 우측 상단에 쇼핑몰 메뉴를 클릭합니다.

 

 

귀농넷 쇼핑몰 화면으로 전환 됩니다. 아직 개발 단계라 귀농넷 통해서 접속이 가능합니다 향후 http://shop.gwinong.net 으로 접속이 가능합니다. 우측에 [입점신청]클릭하고

위 판매자 체크 하고 파트너 유형 및 이름 연락처,이메일 작성합니다 이후 서류사분(사업자등록증) 통장사본(거래하고싶은통장)

업로드후 Sign ln 클릭합니다. 앗 사업자 등록증이 없으신 분들은 그냥 신분증 사진 찍어서 업로드 하셔도 되고 신분증이 당장 없으신 분들은 아무 이미지나 첨부하고

Sign ln 클릭하시면 바로 파트너로 등록이 됩니다. 개발이 완료되면 관리자 승인 후 파트너로 입점 되도록 할 예정입니다.

 

파트너 화면입니다. 이곳에서 상품을 올리고 내리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럼 한번 올려 볼까요 ^^

 

좌측 메뉴에 상품관리 클릭합니다. 그리고 신규등록 클릭 원하는 카테고리 선택 합니다. 저는 쌀/농산물 선택 후 확인을 눌렀습니다.

 

위 이미지 처럼 등록 폼을 볼수 있는데요. 다른 탭들도 모두 넣으시면 좋겠지만 기본사항, 이미지첨부,판매설정 부분만 넣고 확인 누르셔도 귀농넷 쇼핑몰에 올라 가는걸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위 사진에 출력에 꼭 체크 하셔야 합니다. 이거 올리고 기본 체크 되도록 수정 할께요.^^ 그리고 업로드 폼도 더 간단히 업로드 할수 있도록 보안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위 이미지처럼 작성 후 확인 누르시면 즉시 귀농넷 쇼핑몰에 물건이 올라 가는걸 확인 할수 있습니다.

 

귀농넷 커뮤니티 사이트는 90% 이상 개발 되었지만 입점형 쇼핑몰 쪽이 이것저것 신경 쓸 부분이 상당합니다. 하루빨리 농수산 종사자 분들이 소비자와 직접 수수료 없이 판매가 될 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오타 등이 나오네요 . 내일 중으로 수정 하도록 하겠습니다.

2017/02/22 15:06 2017/02/22 15:06

Trackback Address :: https://youngsam.net/trackback/18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