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OS 를 사용하면서 바이러스에 고생을 하는것은 누구나 한두번을 경험하게 된다.
그래서 백신을 찾게 되는데, 가격에 부담이 되고 무료백신을 사용하자니 믿음이 가지 않고 고민이 된다.

이럴때 Microsoft 사에서 제공하는 MS Security Essentials 를 사용해 보는것도 좋은 대안이다.
일단 Windows 정품사용자에게 제공되고 OS 제작사에서 제공해서 믿을만 하고
결정적으로 무료 제공이다.

아래는 MSSE(Microsoft Security Essentials)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내용이다.

=========================================================================================================

Microsoft Security Essentials 정보

Microsoft Security Essentials는 바이러스, 스파이웨어 및 기타 악성 소프트웨어로부터 PC를 안전하게 지키는 실시간 보호를 제공합니다.

Microsoft Security Essentials는 설치가 간단하고, 사용하기 편리하며, 최신 기술로 PC 보호를 유지하는 Microsoft의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녹색으로 표시되는 한 PC는 안전합니다.

Microsoft Security Essentials는 백그라운드에서 조용히 효율적으로 실행되므로 중단이나 긴 대기 시간 없이 Windows 기반 PC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 맬웨어 보호 센터에서 자세한 내용 보기

Microsoft Security Essentials가 보호할 수 있는 모든 신종 위협 요소에 대한 정보, 정의 및 분석을 Microsoft 맬웨어 보호 센터 (영어로만 제공)에서 확인하세요.

기업에 보안이 필요하신가요?
Microsoft Forefront Client Security로 컴퓨터 보호

*Microsoft Security Essentials를 설치하려면 PC가 Windows 정품을 실행하고 있어야 합니다. 정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
===========================================================================================================

개인적으로 사용하고 있는데 업데이트도 방법도 윈도우 업데이트 방법과 유사해서 사용도 편리하다.
그리고 보안 룰에 대한 제공도 꾸준히 업데이트되는데 지금까지 보안때문에 문제된적이 없었다.

Windows 를 사용하고 기존백신에 불신을 가지신 분들은 한번 사용해 볼만하다.

홈페이지 링크
http://www.microsoft.com/security_essentials/default.aspx

2011/11/14 16:23 2011/11/14 16:23

Trackback Address :: https://youngsam.net/trackback/16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