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러개의 홈페이지를 별도의 프로젝트로 관리할 수 있고,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다운로드 매니저인 "Teleport Ultra" 입니다.


개선사항
- 느려지는 시스템 개선


화려하지 않은 직관적인 인터페이스에 깔끔한 기능을 제공하는 이 프로그램은 Webzip 이나 Offline Explorer 와 같은 편리한 웹 브라우징 기능은 제공하고 있지 않지만, 여러 형태의 검색이나 파일 다운로드가 가능하고, 툴바의 Windows 탐색기 아이콘을 누르면 다운로드 받은 폴더를 열 수가 있어서 다운 받은 사이트의 첫페이지에 해당하는 HTML 문서를 더블클릭하여 열면 오프라인에서 웹페이지 검색이 가능합니다.

전체 파일뿐만 아니라 특정 포멧의 파일도 다운로드 할 수 있고, 홈페이지의 트리구조를 그대로 유지하며 다운로드할 수 있는 점도 매력적입니다.


주의사항
본 프로그램은 기능제한이 있는 셰어웨어로 40번의 실행 후엔, 비등록판의 경우 사용할 수 없습니다. 또한 비등록판에서는 프로젝트마다 500개의 파일까지만 전송이 가능합니다.

본 버전은 Ultra 버전으로, Pro 버전과 비교하면, 프로젝트당 검색가능한 웹사이트 수가 2500 개로 늘어났습니다
2008/07/11 00:49 2008/07/11 00:49

Trackback Address :: https://youngsam.net/trackback/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