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StopUpdates10을  사용하면 언제든지 Windows 10 업데이트를 허용하거나 차단할 수 있습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우리에게 완벽하게 시간 초과되었습니다. 이전에 Windows Update를 차단하기 위해 유사한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해 왔지만 VMware는 업데이트 속도를 늦추고 지연 시키며 악화 시켰습니다. Microsoft는 Windows Update의 작동 방식을 다시 변경했으며 업데이트를 방지하는 대부분의 응용 프로그램은 이제 고장났습니다. StopUpdates10을 입력하십시오. 이제 Windows 업데이트를 다시 차단하거나 허용 할 수 있습니다.
StopUpdates10의 특징
일반적으로이 앱의 효과를 테스트하기는 어려울 지 모르지만 Windows Update가 VMware를 부팅 한 지 5 분 이내에 계속 실행된다는 점은 독창적 인 위치에 있습니다. 업데이트가 중단되었다고 알려 드리겠습니다. 우리는 확신하기 위해 30 분을 기다렸다.
StopUpdates10은 설치가 필요하지만 사용하기 쉽습니다. 기본적으로 "Windows 업데이트가 차단되지 않았습니다"라는 빨간색 글자와 빨간색 버튼 인 "Stop Windows Updates!"가 표시됩니다. 차단되면 모든 항목이 반전되고 "Windows 업데이트가 차단되었습니다!"라는 텍스트가있는 녹색 글자로 표시됩니다. "Windows Update 복원"이라는 버튼이 있습니다. 또한 Greatis는 UnHackMe, BootReacer, Anti-WebMiner 및 Edge Reset Button과 같은 다른 프리웨어 프로그램에 대한 링크를 제공합니다.

2018/08/05 11:13 2018/08/05 11:13

Trackback Address :: https://youngsam.net/trackback/19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