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hampoo UnInstaller는 프로그램의 인스톨과 언인스톨이 가능하며, 임시 폴더 삭제, 폰트 삭제등의 다양한 기능을 제공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사용자의 시스템에 설치되어 있는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을 언인스톨 해주며, Find and Delete Empty Folders 기능을 이용해서 사용자의 하드디스크에 존재하는 비어있는 파일과 폴더를 삭제할수 있도록 해줍니다. 즉, 이름만 있을뿐 실제 파일이나 폴더안이 비어있는 것들을 찾아 주기 때문에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Find and Delete Duplicate Files 기능은 사용자의 하드디스크의 이곳 저곳에 저장되어 있는 같은 파일을 이름, 크기, 날짜, 컨텐츠등의 항목 검사를 통해 검색/삭제해서 하드디스크의 여유 공간을 확보해줍니다.

Remove Fonts는 사용자의 시스템에 설치되어 있는 폰트들중 사용하지 않거나 쓸모없는 폰트를 손쉽게 삭제할수 있도록 해주는 기능을 제공해줍니다. 좌측의 기다란 창을 통해 시스템에 설치되어 있는 폰트를 리스트 형식으로 보여주며, 우측 상단의 창은 해당 폰트로 쓰여져있는 글자를 보여주기 때문에 삭제할 폰트를 미리 확인후 삭제가 가능합니다.

Find and Delete Temporary Files는 사용자 컴퓨터의 임시 폴더에 저장되어 있는 쓸모없는 파일들을 검색/삭제해서 하드의 여유 공간을 확보해줍니다.

프로그램의 언인스톨및 하드에 쓸모없이 존재하는 다양한 파일들을 검색해서 삭제할수 있는 유용한 툴입니다.
2010/06/03 00:48 2010/06/03 00:48

Trackback Address :: https://youngsam.net/trackback/1195